보락스는 ​폐기물을 소각하지 않고 소멸시킵니다.

​VORAX는 폐기물을 태워 없애는 소각설비가 아닙니다. 폐기물의 매립 또한 침출수 유출과 메탄 가스 발생으로 인한  2차적 환경오염을 발생시키는 오염원이며 해답이 아닙니다. VORAX는 건식증류 방식의 완벽한 친환경 폐기물 처리 시스템으로 폐기물 처리의 궁극적 해답입니다. 거의 모든 유형의 폐기물을 처리하는 혁신적인 폐기물 처리 시스템입니다.

VORAX는 2개의 열 공정과 트윈챔버를 이용하는 열 구배 제어기술로 모래나 철과 같은 불활성 물질을 포함한 모든 고체 폐기물을 초고온(1,600 ℃)으로 액화 및 승화시켜 처리합니다. 이 과정에서 유기성 폐기물의 부피 감소는 처리 대상 폐기물의 종류에 따라 약 1/100~1/250로 줄어 듭니다.

99% 소멸 처리, 처리 후 잔재 1%, 중금속 등 유해물질 없음

VORAX는 매립지의 세계적인 문제와 지구가 쓰레기 홍수에 잠기는 현실을 해결하기 위해 거의 모든 가능한 유형의 폐기물을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페기물을 처리한 후 재판매 가능한 불활성 부산물만 남기고 매립지에 버릴 것이 없습니다. ​비용을 절약하고, 땅을 절약하고, 환경 오염을 동시에 줄입니다.

WASTE TREATMENT REINVENTED

​VORAX는 생활폐기물 및 쓰레기, 산업폐기물(유독성 폐기물), 세균성 병원폐기물, 음폐수 및 산업오폐수 등 모든 종류의 폐기물을 2차 환경오염 없이 친환경적으로 처리 가능한 첨단 폐기물처리 시스템입니다.

VORAX는 폐기물 처리와 동시에 증기터빈 발전기와 연동시켜 재생에너지 발전이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이기도 합니다. 선택적으로 멤버레인을 이용하여 전력 대신 수소에너지 생산도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이 됩니다. 

보락스는 ​모든 유형의 폐기물을 처리합니다.